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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경과 Q&A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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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약관
01. 제 1조 (목적) 나은병원 홈페이지 이용약관(이하 “본 약관”이라 합니다)은 이용자가 나은병원(이하 “병원”이라 합니다)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(이하 “서비스”라 합니다)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“병원”의 권리·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 02. 제 2조 (정의) ① “이용자”란 “병원”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“병원”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. 03. 제 3조 (회원 가입) ① 나은병원의 홈페이지는 회원가입의 절차가 없으며, 최소한의 개인정보로만 고객의 소리, 온라인상담, 건강검진예약이 가능합니다. 04. 제 4조 (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) ① “병원”은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– 건강검진 예약 및 조회, 온라인상담, 결과 조회 서비스 -진료안내 서비스 -고객의소리 -칭찬합시다 -비급여안내 -증명서 발급 안내 -병원의 의료진 및 진료일정 안내 -병원에서 제공하는 건강정보 -건강정보정보 서비스 ② “병원”은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7조 제1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,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. ③ “병원”은 서비스 내용의 변경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. 단, 병원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 05. 제 5조 (서비스의 중단) ① “병원”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·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,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혹은 기타 “병원”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.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“병원”은 제7조 제1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“병원”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(시스템 관리자의 고의,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, 시스템 다운 등)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 ③ “병원”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서비스 내용의 변경으로 인하여,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보상하지 아니한다. 06. 제 6조 (이용자 자격 상실) ① 이용자는 “병원”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정보를 말소해 줄 것(이용자 글 등록, 예약내역)을 요청할 수 있으며 “병원”은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회원 정보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. ②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“병원”은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,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. – 건강검진예약 신청 시에 허위내용을 등록한 경우 – 다른사람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“서비스”를 이용하여 법령 및 본 약관,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07. 제 7조 (이용자에 대한 통지) ① “병원”이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“병원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사전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 08. 제 8조 (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) ① “병원”은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.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“병원”이 정하는 “개인정보취급방침”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. 09. 제 9조 (“병원”의 의무) ① “병원”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,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. ② “병원”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. ③ “병원”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. 10. 제 10조 (이용자의 의무)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 – “병원”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– “병원”,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– 광고 또는 외설, 폭력적인 메시지·화상·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는 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. –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– “병원”의 직원이나 서비스 관리자를 가장 혹은 사칭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– 컴퓨터 소프트웨어, 하드웨어,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,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,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, 파일,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– 스토킹(stalking)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–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, 저장, 공개하는 행위 –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“병원”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– “병원”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혹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②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“병원”은 본 약관 제6조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,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. ③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“병원”이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. 11. 제 11조 (공개게시물의 삭제) ① 이용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“병원”은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.. –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–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, 문장,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–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–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–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– 종교적, 정치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으로서, 이러한 분쟁으로 인하여 병원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되리라고 판단되는 경우 ② 이용자의 공개게시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,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이용자 또는 “병원”을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(예:고소, 가처분신청, 손해배상청구소송)를 취하는 동시에 법적 조치와 관련된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해오는 경우, “병원”은 동 법적 조치의 결과(예: 검찰의 기소, 법원의 가처분결정, 손해배상판결)가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. 12. 제 12조 (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) ① “병원”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“병원”에 귀속합니다. ② 이용자는 “병원”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“병원”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, 전송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 13. 제 14조 (약관의 개정) ① “병원”은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, 전자거래기본법, 전자서명법,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 ② “병원”이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 ③ “이용자”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“이용자”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. “이용자”가 거부하는 경우 “병원”은 당해 “이용자”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만약 “이용자”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 14. 제 15조 (재판관할) ① “병원”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,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. 15. 부칙 ① 본 약관은 2015년 1월 1일부터 적용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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