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873 | 2024.11.22 | 1 |
미응답 |
|
872 | 2024.11.22 | 0 |
미응답 |
|
871 | 2024.11.09 | 6 |
답변 완료 |
|
870 | 2024.11.07 | 4 |
답변 완료 |
|
869 | 2024.11.07 | 6 |
답변 완료 |
|
868 | 2024.10.30 | 8 |
답변 완료 |
|
867 | 2024.10.26 | 4 |
답변 완료 |
|
866 | 2024.10.20 | 10 |
답변 완료 |
|
865 | 2024.10.20 | 9 |
답변 완료 |
|
864 | 2024.10.18 | 6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