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781 | 2024.03.07 | 6 |
답변 완료 |
|
780 | 2024.03.06 | 7 |
답변 완료 |
|
779 | 2024.03.06 | 5 |
답변 완료 |
|
778 | 2024.03.04 | 10 |
답변 완료 |
|
777 | 2024.03.03 | 6 |
답변 완료 |
|
776 | 2024.02.27 | 11 |
답변 완료 |
|
775 | 2024.02.26 | 13 |
답변 완료 |
|
774 | 2024.02.22 | 8 |
답변 완료 |
|
773 | 2024.02.19 | 6 |
답변 완료 |
|
772 | 2024.02.19 | 10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