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773 | 2024.02.19 | 6 |
답변 완료 |
|
772 | 2024.02.19 | 10 |
답변 완료 |
|
771 | 2024.02.16 | 8 |
답변 완료 |
|
770 | 2024.02.14 | 9 |
답변 완료 |
|
769 | 2024.02.13 | 6 |
답변 완료 |
|
768 | 2024.02.12 | 12 |
답변 완료 |
|
767 | 2024.02.10 | 6 |
답변 완료 |
|
766 | 2024.02.02 | 8 |
답변 완료 |
|
765 | 2024.01.31 | 8 |
답변 완료 |
|
764 | 2024.01.30 | 11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