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753 | 2024.01.15 | 8 |
답변 완료 |
|
752 | 2024.01.15 | 7 |
답변 완료 |
|
751 | 2024.01.12 | 14 |
답변 완료 |
|
750 | 2024.01.11 | 10 |
답변 완료 |
|
749 | 2024.01.09 | 23 |
답변 완료 |
|
748 | 2024.01.05 | 12 |
답변 완료 |
|
747 | 2024.01.04 | 11 |
답변 완료 |
|
746 | 2024.01.03 | 8 |
답변 완료 |
|
745 | 2024.01.02 | 14 |
답변 완료 |
|
744 | 2023.12.31 | 10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