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743 | 2023.12.30 | 9 |
답변 완료 |
|
742 | 2023.12.29 | 11 |
답변 완료 |
|
741 | 2023.12.20 | 8 |
답변 완료 |
|
740 | 2023.12.18 | 8 |
답변 완료 |
|
739 | 2023.12.14 | 12 |
답변 완료 |
|
738 | 2023.12.14 | 11 |
답변 완료 |
|
737 | 2023.12.03 | 12 |
답변 완료 |
|
736 | 2023.12.03 | 10 |
답변 완료 |
|
735 | 2023.12.01 | 9 |
답변 완료 |
|
734 | 2023.11.29 | 8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