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723 | 2023.11.18 | 7 |
답변 완료 |
|
722 | 2023.11.14 | 12 |
답변 완료 |
|
721 | 2023.11.14 | 4 |
답변 완료 |
|
720 | 2023.11.10 | 6 |
답변 완료 |
|
719 | 2023.11.07 | 12 |
답변 완료 |
|
718 | 2023.11.02 | 14 |
답변 완료 |
|
717 | 2023.11.02 | 9 |
답변 완료 |
|
716 | 2023.10.30 | 7 |
답변 완료 |
|
715 | 2023.10.30 | 9 |
답변 완료 |
|
714 | 2023.10.28 | 8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