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603 | 2023.03.18 | 7 |
답변 완료 |
|
602 | 2023.03.16 | 3 |
답변 완료 |
|
601 | 2023.03.15 | 14 |
답변 완료 |
|
600 | 2023.03.08 | 8 |
답변 완료 |
|
599 | 2023.03.07 | 10 |
답변 완료 |
|
598 | 2023.03.06 | 11 |
답변 완료 |
|
597 | 2023.03.06 | 7 |
답변 완료 |
|
596 | 2023.03.06 | 12 |
답변 완료 |
|
595 | 2023.03.03 | 12 |
답변 완료 |
|
594 | 2023.03.03 | 13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