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593 | 2023.02.25 | 13 |
답변 완료 |
|
592 | 2023.02.24 | 11 |
답변 완료 |
|
591 | 2023.02.24 | 12 |
답변 완료 |
|
590 | 2023.02.23 | 9 |
답변 완료 |
|
589 | 2023.02.22 | 13 |
답변 완료 |
|
588 | 2023.02.20 | 10 |
답변 완료 |
|
587 | 2023.02.19 | 8 |
답변 완료 |
|
586 | 2023.02.18 | 8 |
답변 완료 |
|
585 | 2023.02.16 | 8 |
답변 완료 |
|
584 | 2023.02.15 | 10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