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583 | 2023.02.15 | 8 |
답변 완료 |
|
582 | 2023.02.13 | 10 |
답변 완료 |
|
581 | 2023.02.12 | 6 |
답변 완료 |
|
580 | 2023.02.10 | 6 |
답변 완료 |
|
579 | 2023.02.08 | 7 |
답변 완료 |
|
578 | 2023.02.08 | 7 |
답변 완료 |
|
577 | 2023.02.07 | 11 |
미응답 |
|
576 | 2023.02.02 | 22 |
답변 완료 |
|
575 | 2023.02.02 | 19 |
답변 완료 |
|
574 | 2023.02.02 | 6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