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573 | 2023.01.31 | 5 |
답변 완료 |
|
572 | 2023.01.27 | 3 |
답변 완료 |
|
571 | 2023.01.12 | 10 |
답변 완료 |
|
570 | 2023.01.10 | 10 |
답변 완료 |
|
569 | 2023.01.05 | 10 |
답변 완료 |
|
568 | 2022.12.30 | 12 |
답변 완료 |
|
567 | 2022.12.30 | 8 |
답변 완료 |
|
566 | 2022.12.23 | 13 |
답변 완료 |
|
565 | 2022.12.19 | 8 |
답변 완료 |
|
564 | 2022.12.18 | 9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