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563 | 2022.11.11 | 20 |
답변 완료 |
|
562 | 2022.11.11 | 15 |
답변 완료 |
|
561 | 2022.11.10 | 9 |
답변 완료 |
|
560 | 2022.11.07 | 4 |
답변 완료 |
|
559 | 2022.10.28 | 13 |
답변 완료 |
|
558 | 2022.10.13 | 14 |
답변 완료 |
|
557 | 2022.10.07 | 20 |
답변 완료 |
|
556 | 2022.10.07 | 14 |
답변 완료 |
|
555 | 2022.09.28 | 14 |
답변 완료 |
|
554 | 2022.09.28 | 5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