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553 | 2022.09.15 | 8 |
답변 완료 |
|
552 | 2022.09.06 | 9 |
답변 완료 |
|
551 | 2022.09.02 | 9 |
답변 완료 |
|
550 | 2022.08.23 | 8 |
답변 완료 |
|
549 | 2022.08.18 | 13 |
답변 완료 |
|
548 | 2022.08.17 | 13 |
답변 완료 |
|
547 | 2022.08.16 | 7 |
답변 완료 |
|
546 | 2022.08.16 | 10 |
답변 완료 |
|
545 | 2022.08.11 | 14 |
답변 완료 |
|
544 | 2022.08.11 | 6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