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543 | 2022.08.09 | 10 |
답변 완료 |
|
542 | 2022.08.05 | 9 |
답변 완료 |
|
541 | 2022.08.05 | 17 |
답변 완료 |
|
540 | 2022.08.04 | 12 |
답변 완료 |
|
539 | 2022.07.25 | 16 |
답변 완료 |
|
538 | 2022.07.21 | 15 |
답변 완료 |
|
537 | 2022.07.18 | 15 |
답변 완료 |
|
536 | 2022.07.16 | 8 |
답변 완료 |
|
535 | 2022.07.13 | 11 |
답변 완료 |
|
534 | 2022.07.01 | 11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