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513 | 2022.02.14 | 11 |
답변 완료 |
|
512 | 2022.02.10 | 11 |
답변 완료 |
|
511 | 2022.01.23 | 12 |
답변 완료 |
|
510 | 2021.12.29 | 15 |
미응답 |
|
509 | 2021.12.28 | 17 |
답변 완료 |
|
508 | 2021.12.22 | 9 |
답변 완료 |
|
507 | 2021.12.14 | 6 |
답변 완료 |
|
506 | 2021.12.13 | 11 |
답변 완료 |
|
505 | 2021.12.12 | 11 |
답변 완료 |
|
504 | 2021.12.02 | 9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