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503 | 2021.11.24 | 13 |
답변 완료 |
|
502 | 2021.11.10 | 6 |
답변 완료 |
|
501 | 2021.11.03 | 7 |
답변 완료 |
|
500 | 2021.11.03 | 8 |
답변 완료 |
|
499 | 2021.11.02 | 7 |
답변 완료 |
|
498 | 2021.11.01 | 11 |
답변 완료 |
|
497 | 2021.11.01 | 4 |
답변 완료 |
|
496 | 2021.10.29 | 5 |
답변 완료 |
|
495 | 2021.10.27 | 6 |
답변 완료 |
|
494 | 2021.10.27 | 6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