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493 | 2021.10.21 | 15 |
답변 완료 |
|
492 | 2021.10.20 | 8 |
답변 완료 |
|
491 | 2021.10.10 | 8 |
답변 완료 |
|
490 | 2021.09.29 | 9 |
답변 완료 |
|
489 | 2021.09.21 | 10 |
답변 완료 |
|
488 | 2021.09.18 | 12 |
답변 완료 |
|
487 | 2021.09.17 | 10 |
답변 완료 |
|
486 | 2021.09.10 | 9 |
답변 완료 |
|
485 | 2021.08.18 | 9 |
답변 완료 |
|
484 | 2021.08.17 | 8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