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483 | 2021.08.09 | 5 |
답변 완료 |
|
482 | 2021.07.16 | 8 |
답변 완료 |
|
481 | 2021.06.29 | 5 |
답변 완료 |
|
480 | 2021.06.22 | 8 |
답변 완료 |
|
479 | 2021.06.03 | 9 |
답변 완료 |
|
478 | 2021.05.24 | 5 |
답변 완료 |
|
477 | 2021.05.18 | 3 |
답변 완료 |
|
476 | 2021.05.14 | 4 |
답변 완료 |
|
475 | 2021.05.14 | 7 |
답변 완료 |
|
474 | 2021.05.14 | 6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