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473 | 2021.05.12 | 8 |
답변 완료 |
|
472 | 2021.05.08 | 6 |
답변 완료 |
|
471 | 2021.05.06 | 4 |
답변 완료 |
|
470 | 2021.05.04 | 8 |
답변 완료 |
|
469 | 2021.04.29 | 10 |
답변 완료 |
|
468 | 2021.04.26 | 12 |
답변 완료 |
|
467 | 2021.04.26 | 7 |
답변 완료 |
|
466 | 2021.04.22 | 12 |
답변 완료 |
|
465 | 2021.04.21 | 5 |
답변 완료 |
|
464 | 2021.04.20 | 5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