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463 | 2021.04.14 | 10 |
답변 완료 |
|
462 | 2021.04.14 | 9 |
답변 완료 |
|
461 | 2021.04.07 | 10 |
답변 완료 |
|
460 | 2021.04.06 | 11 |
답변 완료 |
|
459 | 2021.04.05 | 7 |
답변 완료 |
|
458 | 2021.04.03 | 8 |
답변 완료 |
|
457 | 2021.04.02 | 12 |
답변 완료 |
|
456 | 2021.03.30 | 7 |
답변 완료 |
|
455 | 2021.03.25 | 11 |
답변 완료 |
|
454 | 2021.03.25 | 12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