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453 | 2021.03.08 | 8 |
답변 완료 |
|
452 | 2021.02.24 | 18 |
답변 완료 |
|
451 | 2021.02.20 | 8 |
답변 완료 |
|
450 | 2021.02.19 | 14 |
답변 완료 |
|
449 | 2021.02.16 | 14 |
답변 완료 |
|
448 | 2021.02.10 | 9 |
답변 완료 |
|
447 | 2021.02.06 | 8 |
답변 완료 |
|
446 | 2021.02.02 | 11 |
답변 완료 |
|
445 | 2021.01.28 | 7 |
답변 완료 |
|
444 | 2021.01.25 | 12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