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433 | 2020.12.07 | 12 |
답변 완료 |
|
432 | 2020.12.04 | 12 |
답변 완료 |
|
431 | 2020.12.03 | 5 |
답변 완료 |
|
430 | 2020.11.28 | 13 |
답변 완료 |
|
429 | 2020.11.28 | 16 |
답변 완료 |
|
428 | 2020.11.27 | 7 |
답변 완료 |
|
427 | 2020.11.25 | 10 |
답변 완료 |
|
426 | 2020.11.24 | 6 |
답변 완료 |
|
425 | 2020.11.23 | 11 |
답변 완료 |
|
424 | 2020.11.21 | 9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