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413 | 2020.10.05 | 9 |
답변 완료 |
|
412 | 2020.10.03 | 8 |
답변 완료 |
|
411 | 2020.09.23 | 13 |
답변 완료 |
|
410 | 2020.09.19 | 12 |
답변 완료 |
|
409 | 2020.09.16 | 4 |
답변 완료 |
|
408 | 2020.09.15 | 5 |
답변 완료 |
|
407 | 2020.09.15 | 6 |
답변 완료 |
|
406 | 2020.09.13 | 15 |
답변 완료 |
|
405 | 2020.09.10 | 6 |
답변 완료 |
|
404 | 2020.09.10 | 3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