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403 | 2020.09.08 | 7 |
답변 완료 |
|
402 | 2020.09.08 | 4 |
답변 완료 |
|
401 | 2020.09.07 | 6 |
답변 완료 |
|
400 | 2020.09.05 | 8 |
답변 완료 |
|
399 | 2020.09.05 | 5 |
답변 완료 |
|
398 | 2020.09.04 | 6 |
답변 완료 |
|
397 | 2020.09.02 | 9 |
답변 완료 |
|
396 | 2020.09.02 | 9 |
답변 완료 |
|
395 | 2020.08.28 | 18 |
답변 완료 |
|
394 | 2020.08.27 | 12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