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393 | 2020.08.26 | 13 |
답변 완료 |
|
392 | 2020.08.25 | 13 |
답변 완료 |
|
391 | 2020.08.25 | 10 |
답변 완료 |
|
390 | 2020.08.20 | 24 |
답변 완료 |
|
389 | 2020.08.18 | 7 |
답변 완료 |
|
388 | 2020.08.18 | 6 |
답변 완료 |
|
387 | 2020.08.18 | 7 |
답변 완료 |
|
386 | 2020.08.13 | 8 |
답변 완료 |
|
385 | 2020.08.11 | 7 |
답변 완료 |
|
384 | 2020.08.07 | 7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