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383 | 2020.08.04 | 10 |
답변 완료 |
|
382 | 2020.08.03 | 14 |
답변 완료 |
|
381 | 2020.08.01 | 9 |
답변 완료 |
|
380 | 2020.07.27 | 12 |
답변 완료 |
|
379 | 2020.07.27 | 8 |
답변 완료 |
|
378 | 2020.07.27 | 8 |
답변 완료 |
|
377 | 2020.07.23 | 6 |
답변 완료 |
|
376 | 2020.07.22 | 6 |
답변 완료 |
|
375 | 2020.07.22 | 13 |
답변 완료 |
|
374 | 2020.07.10 | 10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