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373 | 2020.07.08 | 5 |
답변 완료 |
|
372 | 2020.07.07 | 4 |
답변 완료 |
|
371 | 2020.06.29 | 6 |
답변 완료 |
|
370 | 2020.06.26 | 10 |
답변 완료 |
|
369 | 2020.06.25 | 10 |
답변 완료 |
|
368 | 2020.06.24 | 7 |
답변 완료 |
|
367 | 2020.06.22 | 9 |
답변 완료 |
|
366 | 2020.06.19 | 8 |
답변 완료 |
|
365 | 2020.06.13 | 9 |
답변 완료 |
|
364 | 2020.06.10 | 12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