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363 | 2020.06.05 | 7 |
답변 완료 |
|
362 | 2020.05.28 | 11 |
답변 완료 |
|
361 | 2020.05.28 | 8 |
답변 완료 |
|
360 | 2020.05.23 | 11 |
답변 완료 |
|
359 | 2020.05.19 | 8 |
답변 완료 |
|
358 | 2020.05.15 | 5 |
답변 완료 |
|
357 | 2020.05.14 | 5 |
답변 완료 |
|
356 | 2020.05.13 | 7 |
답변 완료 |
|
355 | 2020.05.12 | 15 |
답변 완료 |
|
354 | 2020.05.08 | 7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