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353 | 2020.05.08 | 4 |
답변 완료 |
|
352 | 2020.05.07 | 9 |
답변 완료 |
|
351 | 2020.05.07 | 3 |
답변 완료 |
|
350 | 2020.05.06 | 5 |
답변 완료 |
|
349 | 2020.05.04 | 5 |
답변 완료 |
|
348 | 2020.05.04 | 4 |
답변 완료 |
|
347 | 2020.05.04 | 5 |
답변 완료 |
|
346 | 2020.05.03 | 5 |
답변 완료 |
|
345 | 2020.04.29 | 4 |
답변 완료 |
|
344 | 2020.04.28 | 6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