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343 | 2020.04.28 | 3 |
답변 완료 |
|
342 | 2020.04.27 | 6 |
답변 완료 |
|
341 | 2020.04.24 | 5 |
답변 완료 |
|
340 | 2020.04.24 | 5 |
답변 완료 |
|
339 | 2020.04.22 | 4 |
답변 완료 |
|
338 | 2020.04.22 | 3 |
답변 완료 |
|
337 | 2020.04.21 | 6 |
답변 완료 |
|
336 | 2020.04.21 | 5 |
답변 완료 |
|
335 | 2020.04.20 | 6 |
답변 완료 |
|
334 | 2020.04.17 | 7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