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333 | 2020.04.13 | 6 |
답변 완료 |
|
332 | 2020.04.10 | 8 |
답변 완료 |
|
331 | 2020.04.10 | 12 |
답변 완료 |
|
330 | 2020.03.29 | 9 |
답변 완료 |
|
329 | 2020.03.19 | 11 |
답변 완료 |
|
328 | 2020.03.05 | 15 |
답변 완료 |
|
327 | 2020.03.02 | 6 |
답변 완료 |
|
326 | 2020.02.28 | 11 |
답변 완료 |
|
325 | 2020.02.28 | 8 |
답변 완료 |
|
324 | 2020.02.26 | 9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