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323 | 2020.02.17 | 14 |
답변 완료 |
|
322 | 2020.02.12 | 8 |
답변 완료 |
|
321 | 2020.01.30 | 11 |
답변 완료 |
|
320 | 2020.01.29 | 11 |
답변 완료 |
|
319 | 2020.01.28 | 12 |
답변 완료 |
|
318 | 2020.01.19 | 13 |
답변 완료 |
|
317 | 2020.01.09 | 6 |
답변 완료 |
|
316 | 2020.01.09 | 8 |
답변 완료 |
|
315 | 2020.01.08 | 5 |
답변 완료 |
|
314 | 2020.01.07 | 4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