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313 | 2019.12.27 | 11 |
답변 완료 |
|
312 | 2019.12.17 | 10 |
답변 완료 |
|
311 | 2019.12.14 | 4 |
답변 완료 |
|
310 | 2019.12.03 | 7 |
답변 완료 |
|
309 | 2019.11.19 | 9 |
답변 완료 |
|
308 | 2019.11.17 | 7 |
답변 완료 |
|
307 | 2019.11.08 | 4 |
답변 완료 |
|
306 | 2019.11.07 | 14 |
답변 완료 |
|
305 | 2019.11.07 | 4 |
답변 완료 |
|
304 | 2019.11.06 | 16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