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303 | 2019.11.01 | 7 |
답변 완료 |
|
302 | 2019.10.23 | 9 |
답변 완료 |
|
301 | 2019.10.23 | 9 |
답변 완료 |
|
300 | 2019.10.15 | 9 |
답변 완료 |
|
299 | 2019.10.13 | 11 |
답변 완료 |
|
298 | 2019.10.10 | 12 |
답변 완료 |
|
297 | 2019.10.08 | 9 |
답변 완료 |
|
296 | 2019.10.02 | 8 |
답변 완료 |
|
295 | 2019.09.30 | 8 |
답변 완료 |
|
294 | 2019.09.30 | 7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