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293 | 2019.09.27 | 19 |
답변 완료 |
|
292 | 2019.09.24 | 18 |
답변 완료 |
|
291 | 2019.09.23 | 10 |
답변 완료 |
|
290 | 2019.09.23 | 9 |
답변 완료 |
|
289 | 2019.09.16 | 6 |
답변 완료 |
|
288 | 2019.09.16 | 5 |
답변 완료 |
|
287 | 2019.09.16 | 4 |
답변 완료 |
|
286 | 2019.09.16 | 5 |
답변 완료 |
|
285 | 2019.09.10 | 3 |
답변 완료 |
|
284 | 2019.09.07 | 9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