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283 | 2019.09.04 | 12 |
답변 완료 |
|
282 | 2019.09.04 | 6 |
답변 완료 |
|
281 | 2019.08.30 | 12 |
답변 완료 |
|
280 | 2019.08.24 | 11 |
답변 완료 |
|
279 | 2019.08.21 | 10 |
답변 완료 |
|
278 | 2019.08.20 | 6 |
답변 완료 |
|
277 | 2019.08.17 | 6 |
답변 완료 |
|
276 | 2019.08.13 | 7 |
답변 완료 |
|
275 | 2019.08.12 | 11 |
답변 완료 |
|
274 | 2019.08.07 | 6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