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263 | 2019.06.16 | 9 |
답변 완료 |
|
262 | 2019.06.14 | 15 |
답변 완료 |
|
261 | 2019.06.11 | 12 |
답변 완료 |
|
260 | 2019.06.08 | 10 |
답변 완료 |
|
259 | 2019.05.07 | 10 |
답변 완료 |
|
258 | 2019.05.06 | 10 |
답변 완료 |
|
257 | 2019.05.01 | 6 |
답변 완료 |
|
256 | 2019.04.29 | 10 |
답변 완료 |
|
255 | 2019.04.29 | 7 |
답변 완료 |
|
254 | 2019.04.24 | 14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