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253 | 2019.04.22 | 10 |
답변 완료 |
|
252 | 2019.04.20 | 9 |
답변 완료 |
|
251 | 2019.04.18 | 12 |
답변 완료 |
|
250 | 2019.04.17 | 8 |
답변 완료 |
|
249 | 2019.04.16 | 8 |
답변 완료 |
|
248 | 2019.04.09 | 10 |
답변 완료 |
|
247 | 2019.04.04 | 13 |
답변 완료 |
|
246 | 2019.03.30 | 14 |
답변 완료 |
|
245 | 2019.03.27 | 13 |
답변 완료 |
|
244 | 2019.03.19 | 17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