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243 | 2019.02.27 | 8 |
답변 완료 |
|
242 | 2019.02.26 | 3 |
답변 완료 |
|
241 | 2019.02.15 | 8 |
답변 완료 |
|
240 | 2019.02.15 | 2 |
답변 완료 |
|
239 | 2019.02.02 | 11 |
답변 완료 |
|
238 | 2019.02.01 | 9 |
답변 완료 |
|
237 | 2019.02.01 | 5 |
답변 완료 |
|
236 | 2019.01.15 | 5 |
답변 완료 |
|
235 | 2019.01.15 | 6 |
답변 완료 |
|
234 | 2019.01.06 | 5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