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233 | 2018.12.29 | 8 |
답변 완료 |
|
232 | 2018.12.21 | 9 |
답변 완료 |
|
231 | 2018.12.17 | 10 |
답변 완료 |
|
230 | 2018.12.14 | 13 |
답변 완료 |
|
229 | 2018.12.08 | 4 |
답변 완료 |
|
228 | 2018.11.24 | 10 |
답변 완료 |
|
227 | 2018.11.22 | 6 |
답변 완료 |
|
226 | 2018.10.31 | 9 |
답변 완료 |
|
225 | 2018.10.19 | 11 |
답변 완료 |
|
224 | 2018.10.13 | 12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