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223 | 2018.10.05 | 7 |
답변 완료 |
|
222 | 2018.09.15 | 9 |
답변 완료 |
|
221 | 2018.09.10 | 4 |
답변 완료 |
|
220 | 2018.08.31 | 9 |
답변 완료 |
|
219 | 2018.08.27 | 10 |
답변 완료 |
|
218 | 2018.08.22 | 12 |
답변 완료 |
|
217 | 2018.08.21 | 11 |
답변 완료 |
|
216 | 2018.08.07 | 15 |
답변 완료 |
|
215 | 2018.07.21 | 12 |
답변 완료 |
|
214 | 2018.07.17 | 10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