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213 | 2018.07.10 | 10 |
답변 완료 |
|
212 | 2018.07.10 | 16 |
답변 완료 |
|
211 | 2018.07.06 | 7 |
답변 완료 |
|
210 | 2018.07.06 | 11 |
답변 완료 |
|
209 | 2018.07.03 | 7 |
답변 완료 |
|
208 | 2018.06.24 | 6 |
답변 완료 |
|
207 | 2018.06.03 | 12 |
답변 완료 |
|
206 | 2018.05.31 | 11 |
답변 완료 |
|
205 | 2018.05.30 | 12 |
답변 완료 |
|
204 | 2018.05.25 | 9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