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203 | 2018.05.21 | 16 |
답변 완료 |
|
202 | 2018.04.21 | 13 |
답변 완료 |
|
201 | 2018.03.26 | 13 |
답변 완료 |
|
200 | 2018.03.06 | 21 |
답변 완료 |
|
199 | 2018.03.01 | 14 |
답변 완료 |
|
198 | 2018.02.13 | 17 |
답변 완료 |
|
197 | 2018.02.09 | 18 |
답변 완료 |
|
196 | 2018.01.31 | 21 |
답변 완료 |
|
195 | 2018.01.30 | 23 |
답변 완료 |
|
194 | 2018.01.30 | 16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