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193 | 2018.01.29 | 11 |
답변 완료 |
|
192 | 2018.01.29 | 16 |
답변 완료 |
|
191 | 2018.01.29 | 12 |
답변 완료 |
|
190 | 2018.01.20 | 20 |
답변 완료 |
|
189 | 2018.01.13 | 5 |
답변 완료 |
|
188 | 2018.01.08 | 19 |
답변 완료 |
|
187 | 2018.01.05 | 11 |
답변 완료 |
|
186 | 2017.12.23 | 13 |
답변 완료 |
|
185 | 2017.12.07 | 10 |
답변 완료 |
|
184 | 2017.12.07 | 9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