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183 | 2017.11.25 | 11 |
답변 완료 |
|
182 | 2017.11.10 | 12 |
답변 완료 |
|
181 | 2017.11.08 | 9 |
답변 완료 |
|
180 | 2017.11.07 | 10 |
답변 완료 |
|
179 | 2017.11.06 | 14 |
답변 완료 |
|
178 | 2017.09.29 | 15 |
답변 완료 |
|
177 | 2017.09.29 | 11 |
답변 완료 |
|
176 | 2017.09.24 | 9 |
답변 완료 |
|
175 | 2017.09.18 | 14 |
답변 완료 |
|
174 | 2017.09.13 | 12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