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173 | 2017.09.01 | 12 |
답변 완료 |
|
172 | 2017.09.01 | 8 |
답변 완료 |
|
171 | 2017.08.19 | 3 |
답변 완료 |
|
170 | 2017.08.19 | 5 |
답변 완료 |
|
169 | 2017.08.10 | 19 |
답변 완료 |
|
168 | 2017.07.18 | 9 |
답변 완료 |
|
167 | 2017.07.17 | 15 |
답변 완료 |
|
166 | 2017.07.11 | 11 |
답변 완료 |
|
165 | 2017.07.09 | 21 |
답변 완료 |
|
164 | 2017.06.20 | 21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