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163 | 2017.06.12 | 14 |
답변 완료 |
|
162 | 2017.06.05 | 16 |
답변 완료 |
|
161 | 2017.06.02 | 9 |
답변 완료 |
|
160 | 2017.05.24 | 11 |
답변 완료 |
|
159 | 2017.05.24 | 13 |
답변 완료 |
|
158 | 2017.05.08 | 20 |
답변 완료 |
|
157 | 2017.05.01 | 22 |
답변 완료 |
|
156 | 2017.04.23 | 11 |
답변 완료 |
|
155 | 2017.04.23 | 8 |
답변 완료 |
|
154 | 2017.04.21 | 8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