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153 | 2017.04.17 | 21 |
답변 완료 |
|
152 | 2017.04.14 | 24 |
답변 완료 |
|
151 | 2017.04.13 | 14 |
답변 완료 |
|
150 | 2017.04.03 | 39 |
답변 완료 |
|
149 | 2017.04.01 | 28 |
답변 완료 |
|
148 | 2017.03.25 | 11 |
답변 완료 |
|
147 | 2017.03.21 | 8 |
답변 완료 |
|
146 | 2017.03.18 | 9 |
답변 완료 |
|
145 | 2017.03.17 | 14 |
답변 완료 |
|
144 | 2017.03.17 | 24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