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143 | 2017.02.17 | 11 |
답변 완료 |
|
142 | 2017.02.11 | 11 |
답변 완료 |
|
141 | 2017.02.03 | 11 |
답변 완료 |
|
140 | 2017.02.01 | 15 |
답변 완료 |
|
139 | 2017.01.23 | 17 |
답변 완료 |
|
138 | 2017.01.23 | 9 |
답변 완료 |
|
137 | 2017.01.18 | 24 |
답변 완료 |
|
136 | 2017.01.17 | 14 |
답변 완료 |
|
135 | 2017.01.15 | 23 |
답변 완료 |
|
134 | 2017.01.01 | 8 |
답변 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