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- 전화 : 032) 580-9300
- 건 의 함 : 외래 및 병동에 비치된 고객소리함 이용
- 방문 : 본관 고객안내센터
- 홈페이지 :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문의
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 응답 여부 |
133 | 2016.12.30 | 7 |
답변 완료 |
|
132 | 2016.12.30 | 8 |
답변 완료 |
|
131 | 2016.12.12 | 13 |
답변 완료 |
|
130 | 2016.12.06 | 16 |
답변 완료 |
|
129 | 2016.12.02 | 8 |
답변 완료 |
|
128 | 2016.11.25 | 18 |
답변 완료 |
|
127 | 2016.11.23 | 9 |
답변 완료 |
|
126 | 2016.11.23 | 11 |
답변 완료 |
|
125 | 2016.11.22 | 13 |
답변 완료 |
|
124 | 2016.11.21 | 15 |
답변 완료 |